카드지갑기념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홀인원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5 14:19:27 댓글 0

본문

여자 명품 지갑 추천! 취향 안타는 카드 지갑 브랜드 별 10개 리뷰 [쿠돈 TV - 명품 컨설턴트 지희]

#명품지갑 #여자지갑 #지갑추천 #카드지갑 #여친선물

안녕하세요! 명품 컨설턴트 지희입니다 :)
오늘은 여자 명품 카드 지갑 브랜드별 10개를 알아봤어요!


[쿠돈에서 지갑 살펴보기]
http://bit.ly/koodon_YT_200726


지갑도 패션이니까요! (0:00)

루이비통 모노그램 이클립스 더블 홀더 (0:25)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지갑 (1:15)
https://on.ysl.com/3hnU001

디올 새들 카드 플랩 홀더 (1:54)

셀린느 트리오페 비즈니스 카드지갑 (2:51)

발렌시아가 카드홀더 (3:21)

톰브라운 텍스처 하프 카드지갑 (3:57)

고야드 시그니처 캔버스 카드지갑 (4:33)

샤넬 클래식 캐비어 플랩 카드지갑 (5:09)



저는 개인적으로 카드 지갑이라면 카드 지갑 다워야 된다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는 지갑이 있으셨나요?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고 명품에 대해 궁금하신건 댓글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쿠돈]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Yh8aL9
[쿠돈] 웹사이트 :: http://bit.ly/koodon_YT_200726
[쿠돈] 인스타그램 :: http://bit.ly/36O7RbM
s : 감사해용~!

00:26 루이비통 모노그램 이클립스 더블 홀더
01:14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지갑
01:53 디올 새들 카드 플랩 홀더
02:52 셀린느 트리오페 비즈니스 카드지갑
03:23 발렌시아가 카드홀더
03:58 톰브라운 텍스쳐 하프 카드지갑
04:33 고야드 시그니처 캔버스 카드지갑
05:10 샤넬 클래식 캐비어 플랩 카드지갑
어디거기여기 : 다아는걸 설명 하네 한심ㅡㅡ
Slek : 카드지갑 램스킨 쓰면 안좋은지 몰랐어요!!! 샤넬 산다면 램스킨 사려고 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당:)
JJooo P : 가격대도 함께 알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짱예바리 : 입생로랑으로 확정 땅땅!

명품 카드지갑 예쁜거 다가져옴! 보테가베네타, 마르지엘라, 프라다까지 하울!

여러분 역대급 이벤트 준비했습니다!!
명품 브랜드에서 요즙 힙한 디자인의 카드 지갑만 골라서 사왔어요.
그렇다고 평범한 하울이냐? 아니옵니다
오늘 하울한 제품 모두 구독자 선물로 드리려고해요 ❤️❤️
- 조건은 오직 하나 디에디트 라이프 구독❤️❤️❤️
- 이벤트 응모 링크 : (응모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 응모기간 : 11월 30일 자정까지
- 당첨자 발표 : 12월 4일 (디에디트 라이프 채널에 공지 후 당첨자 개별 연락드립니다!)
- 해외 배송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떤 제품에 응모가 몰릴지 기대되네요 ㅎㅎㅎ
이번 이벤트 반응 좋으면 다음에 또 준비할지도 몰라요

영상편집 : 김보영
제휴 문의 : hello@the-edit.co.kr
구독자 리뷰 제보 : ask@the-edit.co.kr
Juyeong Lee : 명품은 내가 그 명품을 살 재력이 충분할 때 사는 거라고 생각해서 아직까지는 없는데 당첨되면 내 첫 명품... 두큰두큰 하다야
이브나 : 하루전이네요ㅠ.ㅠ 흑 계속 기다렸어요!! 제발 메종ㅠㅜ 내품안에오기를ㅠ.ㅠ
하지윤 : 당첨 되면 좋겠다 ㅜㅜ 오늘 당첨 발표잏
하지윤 : 하제발 당첨
이한나 : 후하후하 오늘 발표나겠네욥!!!!

[여자 명품지갑 추천] 샤넬지갑, 루이비통지갑 그리고 갓성비 브랜드까지 총.정.리

가격 / 연령대 별 여자지갑 추천
화이트데이 여자친구선물부터 셀프선물 pick까지!
마끌이 도와드려요

[2021 패션 트렌드]도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잊지마세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accl.2020/

#여자지갑 #명품지갑 #샤넬카드지갑 #샤넬똑딱이 #루이비통지갑
Julio Bang : 마끌 BJ들은 왤케 다 딕션이 좋죠? 오늘도 재밌게 잘 봤어요~
야미 : 헐 마끌ㅇ님ㅜㅜㅜㅜㅜ언제까지 안오시는건가요..?
sol2 kim : 11:20 명불허전
이은영 : 헛 마낫님 ㅠㅠ 어쩐지 최근 영상에 좀 힘들어보이셨는데ㅜㅜ
보고싶어요~ 얼른 쾌차하시고 복귀해주세요❤️
C쑤 : 차분하고 전달력 좋아서 너무 좋아요~~

... 

#카드지갑기념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homepag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