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다이어트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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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총통각하 조회 0회 작성일 2021-05-08 08:07:0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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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290782815


※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배불리 먹어도 괜찮은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6kg 감량성공 램블부부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저녁메뉴에요!

♥ 배터지게 먹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저녁 식단 알배기 야채찜! 6kg 감량성공 램블부부 다이어트 식단

안녕하세요 램블부부에요.

16:8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시작한지 3개월이 훌쩍 넘어가고 있어요. 3개월 동안 6kg 감량을 했고, 지금도 맛있게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답니다.

음식제한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배 터지겠다!' 생각이 들 만큼 먹었던 날은 정말 손을 꼽을 정도를 많지는 않답니다. 가끔은 '배 터지게' 혹은 '배 찢어지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이런날 딱 좋은 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 좋은 저녁메뉴가 있더라구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레시피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배우님 다이어트 방법를 참고해서 만든 레시피에요. 배터지게 먹어도 거북하지 않고, 붓지 않고, 다음날 컨디션도 좋은 알배기 야채찜 레시피로 홍지민 배우님이 증명했듯 매일 저녁 100일동안 이렇게 먹으면 30kg가 빠질것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건 맛있게 기분 좋게 먹는 다이어트 식단이라는거 아시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다이어트 레시피가 이웃님들 다이어트를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대파간장장아찌 요리재료(8~10인분, 1T:15ml)
대파 170g, 청양고추 5개, 진간장 150ml, 물 200ml, 소주 150ml, 설탕 3T, 식초 1T

♡ 만드는법
① 대파, 청양고추 송송 자르기
② 장아찌 양념 모두 넣고 섞은뒤 대파, 청양고추 넣고 일주일 숙성하면 완성
Tip. 소주를 넣으면 장아찌 양념장을 끓이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 알배기 야채찜 요리재료(2인분)
알배기배추 500g, 계란 2개, 도토리묵 200g, 가지 140g, 애호박 150g, 당근 140g

♡ 만드는법
① 도토리묵, 가지, 애호박, 당근 자르기
② 전자레인지 가능 용기에 계란 풀어 800W 전자레인지 2분 30초 돌리기
③ 김이 오른 찜기에 당근 알배기배추 넣고 5분 동안 쪄낸뒤 배추 꺼내기
Tip. 당근은 푹~ 쪄야 더 달큰하고 맛있어요.
④ 찜기에 가지, 애호박 넎고 5분 쪄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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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어서 웃음터지는 다이어트식단 /저탄수 레시피 아침, 점심, 저녁, 간식까지~

우우~ 반가워요 여러분 ~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 먹는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합니다.
한 달 정도 하고 있는데, 실제로 효과 많이 봤어요.
올여름 든든하게 먹고 건강한 몸 함께 만들어요~


1. 큐브 동동 콩국수
2. 무가당 요거트
3. 곤약 떡볶이
4. 기분 따라 샐러드
5. 콩나물 열무 비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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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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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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