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니가트렌드] 말도 안 되는 조합, 왜? 기업, 브랜딩에 빠지다. 곰표 밀맥주, 참이슬 백팩,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등 요즘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똑똑 스튜디오 작성일20-10-27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니가트렌드 [말도 안되는 조합, 왜? .. 기업, 브랜딩에 빠지다]

먹고 마시고 입고 즐기는 모든 것들이 트렌드!

우리의 눈을 잡아끄는 많은 것들이 우연히 등장한 게 아니더라고요.

경제분야 취재경험을 바탕으로 일상의 모든 것들을 한 번 더 관찰하고 물어보고 생각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콜라보와 리브랜딩 이야기를 다뤄봤는데요.

곰표 밀맥주, 말표 흑맥주, 참이슬 백팩, 삼양라면 이불세트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되고

'빙그레우스 드 마시스' , '진로이즈백'처럼 브랜드에 재미와 전통, 스토리 요소를 넣어서 마케팅하는 모습이 요즘 두드러집니다.

브랜드마다 전통을 강조하고 스토리를 입히고 캐릭터를 부여하면서

여느때보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분투하고 있죠.

바로 지금이 SNS시대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소비자 각자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에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고 공유하며

1인 매체의 역할을 하는 거죠.

기업들은 소비자들에게 인생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게 하는 게

거액을 들여 모델을 섭외하고 CF를 제작하는 것 이상으로 홍보효과가 더 크다고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가방 속엔 어떤 핫템이 들어있나요?

'당신의 삶이 트렌드입니다.'

#곰표밀맥주 #콜라보 #나이키 #두껍상회 #빙그레우스 #참이슬백팩 #진로 #슈프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homepag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