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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2021년 6월호 핵심보기 _ 아웃도어 마켓나우 / LF의 투트랙 경영 / 여성 영 마켓 리딩 브랜드 / 삼성물산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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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패션비즈Fashionbiz 작성일21-06-07 00:00 조회1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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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6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6월호에는 최근 가장 핫한 시장으로 떠오른 4조7000억원 아웃도어 마켓나우 분석 기사와 함께 올 상반기 전년대비 두 자릿수 신장세를 기록한 여성 영마켓 리딩 브랜드를 심층 취재했다.

또 ‘아미’ 등 남성 신명품 시장을 사로잡은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오규식∙김상균 각자대표 투 트랙 전략을 가동하는 LF의 경영 스타일을 조명했다.

더불어 4탄으로 이어진 취재팀 스페셜 기획 유통과 브랜드의 상생에 대한 기사는 집콕 라이프가 장기화되면서 떠오른 집콕 패션과 라방 시대에 접어든 홈쇼핑 마켓을 짚었다.

해외 기사에서는 인종과 성별을 파괴하고 최고 인기 브랜드로 주목받는 패션 잡화 ‘텔파’와 럭셔리 레저웨어를 중심으로 사세를 확장하는 ‘홀츠바일러’의 성공 스토리도 만날 수 있다.

더 많은 기사는 패션비즈 사이트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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