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목도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델코한국 조회 1회 작성일 2021-07-25 07:22:33 댓글 0

본문

[순간포착] 김정숙 여사의 선물…‘녹색 목도리’ 두른 심석희 | 정치데스크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가 어제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입니다.

다음 달 1일 독일 드레스덴에서 개막하는 국제빙상경기연맹 월드컵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서인데요.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심 선수, 초록색 목도리가 눈에 띕니다.

이 목도리는 지난 24일 영부인 김정숙 여사로부터 받은 건데요. 김정숙 여사가 비서관을 통해 편지와 녹색 목도리를 선물로 보냈다고 합니다.

성폭력 피해 사실을 폭로한 뒤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심 선수를 위로하기 위해서인데요.

김 여사는 편지에서 "긴 시간 동안 혼자 아파했던 고통의 응어리를 녹여주고 싶다"며 "용기를 내줘 고맙다"고 격려했는데요.

특별히 심 선수가 좋아한다고 했던 초록색을 선택하는 세심함을 보였습니다.

곧바로 감사의 답장을 보냈다는 심 선수. 출국장에 선물 받은 목도리를 하고 등장하면서 김 여사에게 감사함을 표시했습니다.

정경두 국방부 장관이 지난 26일 세종대왕함을 찾았습니다.

의상이 눈에 띄죠. 초계기 조종사들이 입는 가죽점퍼 차림인데요.

정 장관, 이날 세종대왕함에 이어 해군작전사령부를 찾아 장병들에게 이렇게 당부했습니다.

[정경두 / 국방부 장관] (지난 26일)
"언론에 보도된 일본 반응 등을 고려 시, 향후에도 이런 상황이 발생 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이런 데에 대해서 작전 수행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리 국민들께서 정말 안전하게 걱정하지 않고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루 전인 25일, 이와야 다케시 일본 방위상이 가죽점퍼를 입고 초계기가 배치된 기지를 방문했던 것에 대한 맞불 성격이었을까요? 두 나라 군 수장들의 신경전도 치열해지는 모양새입니다.

우리 군 당국은 일본 초계기의 저공비행과 관련 지난 24일 증거 사진들을 내놓았었죠.

일본 초계기의 고도가 약 60m, 즉 200피트였다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를 두고 조작설이 제기됐습니다.

일본 자민당의 와다 마사무네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이 "고도가 200피트 였다고 주장하지만 이 화면은 어딘가 이상하다”며 "한국이 0 하나를 지운 게 아니냐는 지적이 있다"고 썼습니다.

실제로 인터넷에는 일본의 누리꾼이 200과 ft(피트) 사이에 0 하나를 집어넣어 합성한 사진까지 돌고 있는데요.

우리 군은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황당한 주장이라고 일축했습니다.

반박을 하고 싶다면 일본이 과학적 증거를 내세워야 한다는 겁니다. 당연한 말이겠죠.

지난 10일, 당시 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이던 서영교 의원이 정책조정회의에 참석한 모습입니다.

서영교 의원의 '재판 청탁' 의혹이 불거진 다음 날, 17일 당 정책조정회의엔 서 의원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죠.

이후 원내수석부대표 자리에서 물러난 서 의원은 아직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는데요.

서 의원은 그동안 해당 사건 자체가 기억나지 않는다고 해왔었죠.

오늘 한 신문보도에 따르면 서 의원이 재판청탁을 했다는 의혹을 받는 당일 자신의 행적을 공개하며 반박에 나섰다고 합니다.

검찰 공소장에 기재된 날짜는 2015년 5월 18일 서 의원은 당시 지역 행사 등의 일정상 판사를 불러 재판청탁을 할 시간이 없었다는 주장인데요.

하지만 검찰은 "공개하지 않은 부분이 있을 뿐 사실관계에 대한 오인은 전혀 없다"며 큰 문제가 될 것 없다는 반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요. 날짜가 언제였는가 보다 더 근본적인 건 실제로 재판청탁을 했는지 여부입니다. 서 의원이 국회 공개회의에서 했던 과거 발언이 더욱 예사롭지 않게 들리는 이유입니다.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 (2013년 6월)
"간혹 제가 억울한 사람들의 일이 있어서 법원 쪽에 그런 것들을 이야기 하게 되면 충분히 검토해 주는 모습에 제가 요즘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서 의원 본인의 말대로 '억울한 사람들의 일을 법원 쪽에 간혹 여러 차례 이야기해 왔다'면 어떨까요.

진실이 꼭 밝혀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지금까지 순간포착이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www.ichannela.com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nelanews
▷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tvchanews

심석희 출국길에 함께한 '초록색 목도리'…영부인의 위로 / SBS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들이 오는 금요일 독일에서 열리는 대회 출전을 위해 어제(27일) 출국했습니다. 힘든 시간을 견뎌내고 있는 심석희 선수도 비행기에 올랐는데, 영부인 김정숙 여사가 선물과 함께 편지를 보냈습니다.
이현영 기자입니다.

원문 기사 더보기
https://news.sbs.co.kr/y/?id=N1005114251


#SBS뉴스 #SBSNEWS #SBS_NEWS #에스비에스뉴스 #모닝와이드

▶SBS 뉴스 채널 구독하기 : https://n.sbs.co.kr/youtube
▶SBS 뉴스 라이브 : https://n.sbs.co.kr/youtubeLive , https://n.sbs.co.kr/live

▶SBS 뉴스 제보하기
홈페이지: https://n.sbs.co.kr/inform
애플리케이션: 'SBS뉴스' 앱 설치하고 제보 - https://n.sbs.co.kr/App
카카오톡: 'SBS뉴스'와 친구 맺고 채팅 - https://pf.kakao.com/_ewsdq/chat
페이스북: 'SBS뉴스' 메시지 전송 - https://www.facebook.com/sbs8news
이메일: sbs8news@sbs.co.kr
문자: #6000
전화: 02-2113-6000

홈페이지: https://news.sbs.co.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bs8news
트위터: https://www.twitter.com/sbs8news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ewsdq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bsnews

"나 예뻐? 너도 똑같이 만들어 줄게" 빨간 마스크가 된 소녀...나고야 살인사건 ッドマスク WHY SO SERIOUS? 괴담 특수분장 단편영화 | PURE.D 퓨어디

어릴 때 제가 가장 무서워 하던 건 빨간 마스크도, 귀신도 아니었습니다. "학교 폭력" 어떠한 이유라도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


- 인스타그램 insta: https://www.instagram.com/pure.ddd
- 페이스북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ohyun.kim.s2
- 문의는 인스타그램 DM 으로 부탁드려요

... 

#초록색목도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homepag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