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항공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설을써라 조회 1회 작성일 2021-07-24 07:16:14 댓글 0

본문

PORTUGAL VLOG #01 | 나홀로 인천에서 포르투갈까지 | 포르투 10일 살기 시작 + 프랑크푸르트 공항 경유하는 방법 ( with Lufthansa )

안녕하세요 도토입니다~
저 드디어 포르투갈에 도착했어요!!
이번영상은 저 혼자 인천에서 포르토까지 향한 여정을 담아보았는데요! 경유는 난생 처음이라 전날에도 잠을 설치고 프랑크푸르트까지 가는 내내 한숨도 못자고...ㅎㅎ
그래도 무사히 도착해서 친구를 만났답니당!!
비행기에서 사육당하는 도토부터 어떻게 독일공항에서 경유하는지까지 담아보았으니 재밌게봐주세요~
이번영상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포르투갈의 예쁜모습 마니마니 담아오겠습니다


2:04 인천공항 먹방
3:18 도토의 혼자 놀기
4:19 프랑크푸르트행 비행기 탑승
5:27 기내먹방 시작 1
6:47 기내먹방 시작 2
7:20 프랑크푸르트 공항 경유 방법
8:06 깨알 크루아상 먹방
8:26 드디어 포르토행 비행기 탑승
9:27 하나가 아닌 둘
10:54 에어비앤비 숙소 소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ontact:dotokimofficial@gmail.com

instagram:melanieekim

영상에 사용된 음악:
브금대통령(Bgm President)- 잠자리 잡기
브금대통령(Bgm President)- 아기골룡
브금대통령(Bgm President)-Une petite Dispute


#포르투갈#여행에미치다#포르토#유디니
#유럽여행#여행브이로그#2주살기#루프트한자#경유#유럽여행#portugal#porto#lufthansa#transfer#vlog#travel

포르투갈 한달살기 비용 + 꿀팁 솔직 공개 | 3인 가족 해외 한달살기 여행 경비 | 주부탈출 배여사 | 여행 유튜버

안녕하세요. 배여사입니다.
포르투갈 한달살기 비용은 얼마나 들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포르투갈은 다른 유럽 국가에 비해서 좀 저렴하다고 하던데, 진짜 저렴한게 맞는건지 배여사가 직접 포르투갈에서 한달간 살아보면서 사용했던 비용(경비)를 꼼꼼하게 정리해봤는데요.

한정된 예산 안에서 알뜰하게 지내야만 했기 때문에 조금 더 꼼꼼하게 경비 정리해가면서 지냈던 것 같아요. 최대한 절약하면서 최대한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맛보고 오는 것이 최대 목표였답니다.

포르투갈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초보 유튜버 성장일지 Series]
1편 유튜브 스튜디오 공개

2편 프로필 | 채널아트

3편 편집하러 여행왔니?

4편 내가 유튜브 중독?

5편 컨텐츠 고민 그리고 떡상

6편 댓글 그리고 소통하는 법

7편 인트로 영상 이벤트

8편 [종결] 8주간 성장기록 정리

-------------------------
Track : HEMIO - Flower waltz
Music by HEMIO
https://www.youtube.com/user/FVGozak

카메라 : Cannon G7X Mark2
편집 : 루마퓨전 (Lumafusion)
자막 : 블로 (VLLO)
썸네일 : 픽셀메이터 (Pixelmator)

구독과 좋아요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

비행기가 사라졌다가37년만에 착륙했어요

만약 여러분이 다른 도시로 휴가를 갔다가 갑자기 다 같이 다른 나라로 와 버린 걸 알게 된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우리 대부분은 혼란스러울 거예요. 거의 반 세기 동안을 날았다는 말을 듣는다면 아무리 무모한 모험가라도 동공이 흔들리는 걸 숨길 순 없겠죠.

1955년 7월 2일, 팬 아메리카 항공 914편은 뉴욕에서 플로리다의 마이애미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날씨는 화창했고, 비행기에 탑승한 57명의 승객들은 플로리다의 따뜻한 해변과 야자수를 보길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비행기는 아무런 문제 없이 이륙했지만, 목적지 공항에 이미 착륙했어야 할 3시간 뒤에, 비행기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어요. 항공 교통 관제사가 뉴욕 타워에 연락했을 때, 그들은 당혹스러운 응답을 받았죠: 공중에서 914편이 레이더에서 그냥 사라져 버렸다는 겁니다.
타임스탬프:

충돌이 있었나요? 0:44

37 년 후... 2:35

저 오래된 비행기는 뭐죠?! 3:02

“여긴 어디죠?” 4:02

비행기가 다시 사라지다 5:21

단지 도시괴담일 뿐인가요? 7:05

그 이상한 만남의 유일한 물건 8:31



#미스터리 #비행기 #밝은면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요약:

- 1955년 7월 2일, 팬 아메리카 항공 914편은 뉴욕에서 플로리다의 마이애미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날씨는 화창했고, 비행기에 탑승한 57명의 승객들은 플로리다의 따뜻한 해변과 야자수를 보길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 모든 것들이 비행기가 사라졌다는 걸 뒷받침했습니다: 레이더에서 사라진 것을 제외하고도, 항공 교통 관제사는 무전으로 조종사와 연락할 수 없었죠.

- 결국, 실제로는 사건이 결코 해결된 건 아니지만, 비행기가 추락해 탑승한 모든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갔다는 공식 성명이 있었습니다.

- 장면의 전환. 이제 1992년 9월 9일입니다. 여기는 베네수엘라 카라카스고요. 카라카스 공항의 항공 교통 관제사 후안 데 라 코르테에게는 지극히 평범한 날이었습니다.

- 갑자기, 레이더에 불쑥 새로운 점이 생겨난 거죠. 마치 없던 비행기가 갑자기 튀어 나온 것 같았습니다, 아님 마치 레이더에 잡히지 않고 숨어 있다가 이제 나타나기로 결심한 것 같기도 하고요.

- 10분도 안 돼서, 그 장본인이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처음에 관제탑에서 보았을 때는, 일반 비행기인 줄 알았는데, 점점 가까워질수록, 그들은 그것이, 사실, 굉장히 오래 된 것이라는 걸 알게 됐죠.

- 진짜 혼란은 미스터리한 비행기의 조종사가 관제탑에 연락해, 영어로 “여기가 어디죠?”라고 물으면서 시작되었어요.

- 조종사는 그 항공기가 1955년 7월 2일 오전 9시 55분 마이애미 공항에 착륙할 예정이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제 관제탑이 침묵 속으로 빠져들 차례였습니다.

- 지상 부대는 비행기와 승객들을 돕기 위해 즉시 출동했고, 비행기는 무사히 착륙했습니다. 조금 긴장이 풀리자, 후안은 신경 쓰이는 부분들에 대해서 질문하기로 했죠. “오늘이 1992년 5월 21일인건 아나요?”

- 후안은 비행기 기장의 당황스러운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아니요! 저리 가요! 우리는 지금 떠날 겁니다!” 그리고 진짜로, 그는 시동을 걸었고, 이륙 허가를 기다리지도 않고, 비행기를 활주로로 몰았습니다.

- 이 사건의 신빙성에 대한 논란이 많았다는 건 말해야겠어요. 1985년에 위클리 월드 뉴스 라는 신문사가 이 이야기를 가장 먼저 다루었어요.

- 하지만, 전설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자료들이 그 나름의 방법으로 그것을 다시 말해 주죠. 심지어 비행기 승객들이 결국 집으로 돌아갔다고까지 말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 인터넷에 계속해서 떠서 초자연적 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한 가지는, 악명 높은 비행기가 이륙했을 때 카라카스 공항 활주로에 우연히 남긴 작은 포켓 달력입니다.
-----------------------------------------------------------------------------------------------
우리 체널을 구독하세요~~~\r
\r
밝은면 Bright Side Korea: https://bit.ly/2DcGBWb\r
\r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r
\r
5분 Tricks: https://goo.gl/6eHzqB\r
\r
5MC 여성편: https://goo.gl/cREy5K\r
\r
5MC 어린이편: https://goo.gl/LLDVtq\r
\r
7초 수수께끼: https://goo.gl/8uVu6B\r
\r
속닥속닥: https://goo.gl/TzqL93\r
\r
\r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r
\r
사진, 영상 및 기타:\r
https://www.depositphotos.com\r
https://www.shutterstock.com\r
https://www.eastnews.ru

... 

#포르투갈항공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homepag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