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아카데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퀘이커 조회 0회 작성일 2021-01-27 19:35:21 댓글 0

본문

바이럴 마테팅 아카데미 intro 01

바이럴 마케팅 아카데미 소개 영상 도입부 및 카페, 페이지 대문

Viral Academy c3 Semina 1st step 1 of 4 - '바이럴 마케팅의 개념 이해하기'

바이럴 아카데미 세 단계 중 c3 세미나 첫 단계입니다.
c3 세미나는 모두 세 단계로 나누어서 진행되는데, 각 단계는 네 단원으로 이루어집니다.
세미나에서 설명이 부족한 내용은 별도로 설명하거나 참여자 여러분들 각자의 경험과 지식을 공지하여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마케팅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할 때는 보통 시장 조사와 상품 분석을 통해 수요를 예측하고, SWOT 분석을 통해 장단점을 파악 한 후 세부 전략을 수립하면서 적절한 광고 전략을 세우고 매출 계획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바이럴 아카데미 첫 단계, 네 번의 세미나 중 첫번째 세미나를 시작합니다.
세미나는 필요 시에 보충 설명 및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2016년 세계경제포럼, 즉, 다보스 포럼을 통해서 제 4차 산업혁명의 시대의 도래가 선언되었습니다.
초연결, 초지능의 제 4차 산업 혁명이 진행될수록 SNS를 통한 정보의 흐름과 공유에도 지금과는 비교할 수 없는 변화의 바람이 불 것입니다.
SNS는 현대인의 사회적 관계, 즉 인맥을 형성하고 교류하는데 필요한 통신수단을 말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SNS를 통해 어떤 정보가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효과가 있는 광고 방식입니다.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서는 다수의 SNS 채널에 가입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이 것을 SNS Society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SNS는 크게 데이터베이스형과 교류형으로 구분할 수 있고, 이 기준에 따라 네 가지의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개인 미디어 성격이 강한 블로그와 유튜브, 그리고 페이스 북 등의 데이터베이스 형 채널을 주축으로 정보를 축적하고, 교류형 채널과의 연동으로 정보를 알려 나갑니다.

카페는 커뮤니티 성격이 강해서 참여자 간의 유대감이 크고, 정보에 대한 공감대도 강한 편이기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에 매우 유용한 채널이지만, 마케팅 효과가 나올 때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각 SNS 채널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바이럴 마케팅의 비결입니다.

이번 시간에 설명된 각 에스앤 에스의 특성을 잘 기억해 주세요. 다음 시간에는 SNS 계정을 만들면서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VLOG|ENG✨ 바이럴마케팅 사원의 일주일 브이로그|승희블리

안녕하세요 승희입니다
이번 영상은 영어를 넣어봤는데 급하게 번역기로 작성한거라
이상한 부분이 많아요! 편안한 맘으로 시청해주세요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___hee/
#BGM : 브금대통령
#직장인브이로그 #신입사원브이로그 #광고대행사브이로그#바이럴마케팅브이로그

... 

#바이럴아카데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homepag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