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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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타임머신 조회 0회 작성일 2020-10-29 10:41: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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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지방에 가장 효과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body talk EP.5

빠르게 걷기?? 너무 진부한 답변 아닙니까?
No,No~ 의사선생님이 지방 빼는 운동방법 제대로 알려줍니다!

유전자를 통해 질병을 예측하고 예방 솔루션을 제시하는 찐건강 토크쇼!

#몸의대화 월요일 저녁 7시 40분 tv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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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꾸똥꾸 : 걍 쳐먹는 칼로리 자체를 줄이면 살은 빠지게 돼있다
서강빈 : 30분이상 빨리걷기 말이 쉽지 어려움. 차라리 근력운동 5분 정도하고, 살찌는 음식 적게 먹는게 더 효과적일듯
서강빈 : 채소와 닭가슴살 스콰트만 하루에 100개씩 하니, 빠지던데, 결론은 먹는거~ 운동 빡시게 하고, 치킨, 술, 기타 즐겁게 먹어봐~ 빡시게한 보람이 없음.
slash G : 먹는게 제일 중요함 기름진거 고기 안줄이면 일시적으로 빼도 운동강도높이지않고 유지못하면 노동만하는거임
사학루등 : 그래서 뭐가 정답인거야.... 댓글때문에 혼란스러움

당뇨인의 적! 내장지방을 없애는 4가지 꿀팁! | 내장지방 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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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이 쪘다고 다 같은 지방이 아니죠,
우리 몸에 더 악영향을 끼치는 지방이 바로 내장지방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내장지방을 빼는 4가지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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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스쿨 : 당뇨스쿨 운영진이 저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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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랑해 : 내장지방을 줄이기위한 운동을 할때 유산소운동보다 근육운동을 하여도 무관할까요??
song광수 : 내장지방 때문ㅠ
혈당잡기 어렵네요
로로 : 2:05
오승 : 영상에서 말씀하신 학술 저널을 직접 읽어보고 싶은데, 혹시 링크라도 주실 수 있나요?

신체장기에 가득 쌓인 내장지방 빼는 방법 3가지 뱃살빼기

내장지방 빼는 식품이나 제품을 찾는데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말고, 왜 뱃살이 안 빠지는지 모르겠다고 한탄만 하지 말고, 자신의 식습관을 객관적으로 점검해보세요.
뱃살을 싹 빼고 그 가벼움을 한번 경험하면 뱃살이 얼마나 불편하고 짐스러운 것인지 절실하게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지긋지긋한 뱃살과 이별하는 습관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우리 몸과 신뢰 쌓기
2. 혈당 관리는 곧 뱃살 관리
3. 밤에 오는 친구와 이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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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kg 감량! 뱃살 당장 내다버리세요! 뱃살 빨리 빼는 법


리브어트 일상 채널 리브데이가 개설되었어요. 먹고 걷고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 여러분들과 나누고싶어요:)


메일 : https://livet.healthy@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ivet_diet/

현대에서 '다이어트'란 일반적으로 식이요법을 통한 체중 감량을 의미하는 협의적인 단어로 쓰이지만 다이어트의 어원은 그리스어 '디아이타(diaita)'로 '건강을 지키기기 위한 일련의 생활방식'을 뜻해요. 하지만 요즘 현대인들이 시도하는 무분별한 다이어트 방법은 마치 '다이(die)어트'의 의미처럼 질병을 악화시키고 수명을 단축시키는 위험성이 있는 내 몸을 죽이는 다이어트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본래 다이어트의 어원의 뜻과 같이 내 몸을 살리는 '리브(live)어트'의 기본적인 다이어트 방법들을 공유하고 함께 해나가고자 해요.

저는 한때 다이어트 매니저로 일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을 만났으며, 제품이나 약물이나 어떤 요법이 아닌 건강과 비례하는 행동교정 식습관 및 영양적인 부분을 바탕으로 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지향해요. 요요를 겪지 않도록 온전한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제대로 살을 빼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하는 것이 목적이며 더 나아가서 다이어트 강박증 같은 심리적인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에요. 언제나 당신을 응원하며, 성심을 다하는 건강 크리에이터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리브어트 : 리브어트 일상 채널 리브데이가 개설되었어요. 먹고 걷고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 여러분들과 나누고싶어요:)

SO ONE : 아 그렇구만 어쩐지 푹잘때 가벼운느낌이 이거였어 !!
이원철 : 유익한 영상 입니다. 과일에 대해서 부연설명을 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박용우 박사가 쓴 "지방 대사 켜는 스위치온 다이어트"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 과일은 당분 함량이 높고, 곡류와 과당도 많이 들어 있다. 건강한 사람에게는 건강식품이 맞지만 인슐린 저항성과 렙틴 저항성이 생긴 뚱뚱한 사람에게는 독이 될 수 있다.'
' 과일을 절대 먹지 말라는 건 아니다. (중략) 그러나 체중관리를 해야하는 사람, 특히 뱃살이 있는 사람은 살이 안 찔 거라고 생각해 과일을 맘 편히 먹으면 안 된다.'
히피꼬미 : 소고기 야채만 먹으면서 운동해서 한달에 12키로 뺏는데 절대 하지마셈. 탄수화물 부족에 스트레스로 다이어트성 탈모오고 예민해지고 더 피폐해짐. 여성분이라면 가슴만 마르고 생리 불규칙 해지니까 그냥 먹고싶은거 먹는대신 덜 먹고 운동하셈. 그래야 건강하게 살뺌
카잔TV : 6월1일부터 택배 시작한 사람입니다 170에 몸무게 86.6이었고 특히 뱃살이 많았습니다 무슨 임신 8개월은 되보이는 배였습니다 첫 달 9키로 두째달 4키로 그 이후로 천천히 빠져서 5달 현재 18키로 감량했네요 특히 뱃살이 드라마틱하게 아예 없어졌습니다 34인치가 빡빡했는데 이제는 28인치로 돌아왔네요 힘든만큼 체지방은 확실히 제거하는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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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지방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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